사람인출판사
사람in 출판도서에 서평을 남겨주시면, 좋은 서평과 인기 서평을 남겨주신 독자님들께 사람in 포인트를 드리는 것은
물론 편집자의 선별을 거쳐 사람in 웹사이트 또는 해당 도서의 재판 출간시에 독자서평으로 등재 해 드립니다.

(단, 독자 서평으로 부적절한 글들을 등록되지 않으며, 등록 된 서평의 경우에는 사후 판단에 따라 삭제됩니다.)
0
미국 보통 사람들의 지금 영어
저자 : 김아영
제목 :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영어공부를 원한다면
독자명 : 이유진 독서평가 :
  추천수 : 5
작성일 : 2017-06-21
평생의 숙제같은 영어공부를 위해 이런저런 책들을 많이 구입하는 편입니다. 이 책이 출간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구입한 기억이 나는데요..

항상 그랬듯이 처음에 좀 열심히 보다가 덮어 두었는데, 최근에 다시 음원파일을 들으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2개의 인터뷰를 공부하면서 느낀 것은 이 책에 있는 표현들을 제대로 익히기만 한다면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서점에 나가보면 셀 수도 없이 많은 영어회화책이 있지만,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표현이 맞는지 의심스럽거나 앞뒤 맥락 없이 단편적인 문장 암기 위주로 학습하도록 구성되어 있는 책들이 많아서 책을 고르기가 힘들었거든요.. 그런데 이 책은 인위적으로 만든 문장이 아니라 책 제목 그대로 미국 보통 사람들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자연스러운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일상생활에서 잘 쓰이지 않는 너무 어려운 단어나 표현들이 많지 않은 점도 좋았습니다.

남은 분량도 열심히 공부해서 이번만큼은 완독을 해보고 싶네요
 독자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책의 진가를 알아봐 주시는 독자님들이 계셔서 힘이 납니다. 저희도 편집하면서 참 괜찮은 표현들이 많다고 생각했거든요. 정말 말씀하신 것처럼 확실히 제대로만 익힌다면 현지에서 바로 활용 가능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꼭 완독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금년 후반기에 <조금은 특별한 미국 사람들의 지금 영어>가 나올 예정입니다. 이 책도 기대해 주세요. 더운 날씨에 건강하세요.
이전글 | 다음글